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 포사이에서 쌀국수와 모듬롤을 먹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5. 4.
반응형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

포사이에서 쌀국수와 모듬롤을 먹어보았습니다.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한 모습!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사.이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왓다고 해서

겸사겸사 경기도 광주 간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넓은 주차장~

포싸이!

된소리 발음~

지하 120m 암반수로 끓이는 육수맛은 어떨까요

방송은 못봤지만 그냥 쌀국수가 땡겨서

와봤는데 독특합니다.

작은그릇 하나랑 스프링롤, 에그롤, 웨딩쇼마이

주문했습니다.

7500 + 4500 = 12000원 나왔습니다.

베트남 수육은 뭘까요ㅎㅎ

점심시간 직전이라 아직 사람은 없었지만

먹는 도중에 사람들이 많이들 오시더군요

계산대에 3대천왕 나온 푯말이 있네요

사장님은 유쾌하신것 같았습니다.

주문하니 10분도 안되서 나온

작은그릇 쌀국수!

어마어마한 숙주양!

숙주폭탄!

숙주 BAAM!

고기가 아주 실합니다.

위에 있는게 다인줄 알았는데

뒤집으니까 속에 더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뜨거울때 숙주를 넣어야 한다고 하셔서

미리미리 팍팍 넣었습니다.

숨을 죽이기 위해서~

차돌박이? 같습니다.

일단 고기는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베트남 쌀국수 국물 맛입니다.

베트남을 안가봐서 정통 베트남 쌀국수 맛은 잘 모르겠으나

베트남 향신료 맛이 나는것이 대략 짐작이 가네요

실제로 종업원분들 중에 베트남 분들도 계시는것 같았습니다.

아주 맛이 좋았던 양파절임!

달달하고 안매웠습니다.

숙주 한무대기를 넣어도 아직도 한무대기 남았습니다.

남은 숙주를 다 넣으니

쌀국수가 넘칠락 말락 하네요!

애피타이저이지만

쌀국수랑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3가지

고기와 한점! 호로록!

중간에 레몬도 뿌려서

상큼하게 턴업!

요것은 에그롤인데

네이버에 에그롤을 쳐보니

에그 롤 중국요리의 하나. 즉, 야채, 해산물, 고기 등을

잘게 다진 소를 넣고 기름에 튀긴 달걀말이

그냥 춘권맛입니다 ㅎㅎ

요 스프링롤!

저는 월남쌈을 좋아하는데

월남쌈 맛입니다!

땅콩소스를 듬뿍 바르면

아주 맛이 좋네요!

아주 좋아요!

마지막 웨딩쇼마이!

유부 주머니 튀김 같은 모양입니다.

생선맛이 나는 듯 했습니다.

그래도 바삭한 것이 맛이 좋았습니다.

아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작은그릇 이지만 양이 엄청 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