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까로네까사의 1인 리클라이너 좌식소파를 구매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8. 3. 17.
반응형

까로네까사의 1인 리클라이너

좌식소파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요즘은 소파나 좌식의자에

리클라이너가 필수죠

그래서 구매해본

1인용 리클라이너 좌식소파

정말 몇일을 고민하고 인터넷 및

현장 다뒤져본 결과 이걸로 결정

엄청난 크기의 박스

집앞에 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여자가 들기에는

살짝 무거운 무게인듯 합니다.

박스제거하니 비닐에 잘 쌓여있습니다.

저는 초코브라운색으로 결정.

문제의 그 베게

역시 많은 후기대로 빵빵하지가 않습니다.

모양만 베게...빵빵함은 어디에...

ㅋㅋㅋ 신문지 넣어서 사용하신분도

아님 담요를 넣었다는 분도

있습니다.

그래도 마감은 좋습니다.

저는 담요를 넣어서

빵빵하게 사용중입니다.

안에 충전재는 그냥

얇고 가볍게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제거한 본체의 모습

한번에 쫙피면 180인 제가 누우면

딱 맞습니다.

각도 조절하는 방법은 설명서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밑부분은 어떤지 뒤집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마감이 깔끔하고

인조가죽이지만 맘에 듭니다.

음~

주의사항 및 제원을 읽어봅니다.

까로네 까사 라고 택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마감ㅋㅋ

요렇게 각도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왜 이걸골랐냐면

일단

1. 인조가죽이어야지 청소가 쉬우며

2. 머리 받침대 즉, 머리 부분이 조절이 되며

3. 다리도 조절이 가능

하기에 이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물티슈로 싹 딱아봤는데

생각보다 먼지도 없고 때도 없습니다.

뽑기가 좋은듯!

완전히 눕혀보니 두께도 두툼합니다.

티비 보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고 생각보다 아주 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