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신기한 디자인]이제 어디서나 앉아서 휴식을 취해보자!

by 새우깡다구쓰 2017. 12. 14.
반응형

[신기한 디자인]

이제 어디서나 앉아서 휴식을 취해보자!

이번에 소개할 신기한 디자인제품은

영어로

Anywhere-chair 라고 한다.

굳이 번역하자면

어디서나 의자!

마치 삼각대처럼 폈다 접었다

조립이 가능한 휴대용 의자다.

더 강해지고 더 가벼워진것 같다.

휴대성이 큰 이점이고

사용이 쉬워보인다.

실제로 사용하게 되면

주위사람들의 시선을

오롯이 다 받을 듯 싶다.

엉덩이 살이 적으신 분들은

굉장히 압박이 오실듯 싶다.

실제로 써봐야지 알듯 싶다.

그래도 아이디어는 좋다.

연출이 좀 과한듯 싶다.ㅎㅎ

실제로 이렇게

사진찍으면서 쓰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지하철이나 서서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할 듯 싶다.

오래 서서 일하게 되면

척추나 디스크에 부담이 온다고 한다.

그런 점에서는 도움이 되는 듯싶다.

만약에 누가 장난으로

지나가다가 치고 간다면

대형사고가 일어날것 같다.

그래도 출퇴근길 지친몸으 이끌고

지하철에 타자마자 앉기위해서

매일매일 경쟁하는 우리들에게

작지만 위로가 되어줄 제품인것 같다.

모두의 시선을 즐길 준비가 되어있다면

촥촥촥 펴서 앉으면 된다.

출처 : http://www.yankodesig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