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토요코인 해운대2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3. 11.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토요코인 해운대2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부산에는 토요코인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부산역 앞에, 중앙동에

서면에

해운대에 2군데.

오늘은 해운대에 있는 토요코인 2군데중

최신에 지어진 해운대2를 방문해서 숙박해보았습니다.

부산 토요코인 부산역2 숙박기!

http://wani.ga/161

부산 토요코인 부산역1 숙박기!

http://wani.ga/145

부산 토요코인 서면점 숙박기!

http://wani.ga/151

도착한 로비의 모습입니다.

새로지은지 얼마안되서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비즈니스 호텔이라 프린트와 인터넷이 가능한

노트북이 구비되어있습니다.


해운대역에서 지도보고 찾아오심

금방 오심니다.ㅎㅎ

그래도 한 15분 걸릴것 같네요.

해운대 백사장까지는 길 하나 건너면 되니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다른 호텔도 많지만 가격대비 조식도 나오니

토요코인은 최적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기는 내일 조식을 먹을 1층 식당입니다.

엄청 넓습니다.

전자레인지도 있구요.

정말 조식 먹는 곳이 자리도 많고 넓습니다.

이만한 공간이 안에도 또 있습니다.

자판기도 다양하게 있네요.

조식먹는 테이블의 다른 방면에서의 모습!

한번 15000원만 내면 평생 연회비가 없는

토요코인 클럽.

가입할지말지 갈때마다 고민입니다.

다음에 갈때는 해야겠습니다.

큰마먹고ㅎㅎ

췍췍췍크인 하고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보라색 카펫이 눈에 확 띄네요

22층 까지 있습니다.

체크인 할때 정신 없어서 바다가 보이는 뷰로 달라고 했어야했는데

엘리베이터 타고나니 생각이 났습니다.

금연합시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방을 찾아갑니다.

이때가 가장 설렙니다 ㅎㅎ

방에 키를 대면 열리고 들어오면

2중 잠금장치를 볼수있습니다.

방에 키를 꽂으면 불이 확들어오지요.

참고로 저는 이코노미 더블을 골랐습니다.

싱글은 너무 좁고 디럭스 더블은 가격이 쎄서 ㅎㅎ

해운대2에는 이코노미 더불이라고 중간사이즈가 있어서

이번에 골라봤습니다.

일단 화장실부터 바로 보겠습니다.

역시 좁죠 ㅎㅎ

그래도 화장실이 토요코인은 깨끗해서

너무 좋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

요기에도 수건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칫솔치약을 안줬는데

요새는 칫솔치약을 줍니다.

아주 좋아요!

깨끗한 세면대.

아마 아무도 이용을 안했나 봅니다.

새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바디비누, 컨디셔너, 샴푸까지

누르면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욕조도 있습니다.

이렇게 또 제가 호사를 누리게 되네요.

집에서는 못하는 욕조샤워를 ^^

피로가 쏴악~풀렸습니다.

신기한것이 레인샤워 모드도 됩니다.

아주 좋습니다.

부산 해운대2 토요코인!

더블이라 침대도 더블입니다.

아주 넓고 좋습니다^^

침대커버가 예쁘네요

아무래도 일본브랜드다 보니 일본느낌이 나는듯 하네요

옷걸이도 넉넉하게 있구요.

토요코인 특유의 조명도 맘에 듭니다.

아늑함이 느껴집니다.

가습기에 거울에 드라이기에 커피포트에 다 있네요.

금고도 있고

냉장고에 물 2개도 있습니다.

1층가시면 정수기 있습니다.

실내화도 2개씩 있습니다.

제 방은 바다가 보이지 않고

옆 건물 호텔이 보여서 너무 슬펐습니다.

다음에는 고층에 바다뷰로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침대에서 보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그래도 좁긴 좁습니다.

숨어있는 콘센트에 충전기를 꽂아봅니다.

노트북용 랜선도 저기 숨어있습니다.

와이파이도 잘 되고 조식도 주고 가운도 있습니다.

주의사항은 잘 읽어봅시다!

냉난방기도 최신이네요 ㅎㅎ

하룻밤을 잘자고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버터와 딸기잼

그리고 빵 구워먹는 오븐까지 한쪽에 있습니다.

모닝빵과 식빵의 모습!

어륀지 쥬스!

콩나물국? ㅎㅎ

해장을 위해서 콩나물 국인가요?

암튼 콩나물국 맛있었습니다.

백미에 흑미까지!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입니다.

아주 맘에 듭니다.

요렇게 양껏 퍼서 먹었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조식까지 주는 비즈니스 호텔을 찾을수있을까요?

아직은 대한민국에 없는 것같습니다.

아침도 잘 먹었습니다^^

토요코인 해운대2는 해운대 백사장과 길 하나 건너면

바로 있기때문에 밤이나 아침이나 산책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