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울산에 위치한 와카바에서 고퀄리티 카레를 먹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6. 10. 7.
반응형

울산에서 먹은 카레.


울산에 오면 도대체 무엇을 먹어야 하나.

검색창에 울산 맛집, 울산 존맛을 쳐보면

많긴 많은데, 굳이 울산까지 와서 먹어야 하는 메뉴가 많다.

서울이나 울산이나 메뉴는 다 똑같다.

울산 3대 돈까스 집을 찾아가려고 했으나

한곳은 쉬는 날이고, 한곳은 너무 멀고, 한곳은 달랑 돈까스만 나와서

이왕이면 카레도 나오고 돈까스도 나오는 곳으로 결정했다.



울산 삼산동 근처에 있는 카레집.

카레는 건강식이다.

우리집도 오뚜X 카레를 주기적으로 먹는다.

예전에 일본카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일본카레에 대한 로망이 있다.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있는 모습.



돈까스도 먹어야하기 때문에 돈까스카레로 결정했다.

"고로케를 먹어 보지 않고 XXX에 왓다고 할 수 없다!!"라는 강력한 문구.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야키카레는 치즈가 3종류 라는데

나는 싸구려 피자의 싸구려 치즈가 좋아서 패스.


조촐한 밑반찬의 모습.


드디어 나온 돈까스 카레.

하트 계란프라이.

주방장은 남자. 나도 남자.

요즘 보는 혼술남녀의 대사를 빌려서 쓰면

"나는 혼밥이 좋다"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 나만의 힐링타임"

요새 이말에 꽂혔다.



감자 고로케는 안먹어 봐도 될 것 같다.



씹으면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날 것 같은 돈까스

입천장이 다 까질 것만 같은 돈까스.


카레를 쓱쓱비벼 계란을 얹혀서 먹었다.

카레는 내가 생각했던 마트에 파는 고형카레 맛이 아니었다.

굉장히 건강한 맛이 느껴졌다.

오뚜X 카레와는 다른 맛이었으며

주방장님의 카레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느껴지는 맛이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