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장지리가마솥해장국에서 특선한우사골해장국을 먹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4. 5.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장지리가마솥해장국에서

특선한우사골해장국을 먹어보았습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곳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말끔하게 다 잘 먹었습니다.

궁금하시쥬?

장지리 가마솥 해장국 본점!

여기는 티비에 한번도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해마다 생각나면 한번씩 먹으러 오는데

오늘이 그날 입니다.

식당은 2층인데

1층에만 식사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입구에 자신있게

주방 CCTV가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경기 으뜸 맛집!

해장국 이름이 깁니다.

특선한우사골해장국!

가격은 만원!

해장국 치고는 비싸쥬?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많아서

혼자서 오시는 분들은 따로 앉아야 됩니다.

바로 요기~ㅎㅎ

혼자서 오시는 분들은 창문을 바라보며 드실수 있습니다.

식당은 넓습니다.

조그만 방도 있습니다.

경기 으뜸맛집 인정식당!

메뉴가 단일 메뉴라서

인원수대로 나오는 해장국!

바로 나오네요~

마늘 양파 간장절임.

아주 해장국과 찰떡궁합이지요

깩두기도 좋지만

양파 마늘 간장절임에 살짝 밀립니다.

물김치도 역시 양파 마늘 간장절임에 밀리지요

오늘의 메인

특선한우사골해장꾸~욱!

한우사골로 우려진 국물에

매콤한 고추기름맛이 나는 해장국

진하고 매콤한 국물맛이 해장꾸~욱으로는 안성맞춤이지요

맛이 변하지않네요 역시!

엄지척!

음청 뜨겁습니다.

호기롭게 한입먹고 입천장 데인것은 함정 ㅠㅠ

그래도 맛있습니다.

내장 양 천엽 선지까지 두루두루

뜨거우니까

접시에 덜어서 일단 

내장 양 선지 천엽을 먹어줍니다.

야~무지게~ 얌얌얌

선지도 얌얌얌

선지는 더 달라면 더 주시니

맘껏 드세요~

이제 밥을 말아야지요

해장꾸~욱은 본디 밥을 말아야지요

밥말고 천엽을 얹혀서

야~무지게 한입.

선지는 뜨거우니까 호호~불어서 드세용!

아삭한 콩나물과 우거지인지 배추인지

아삭하게 한입!

선지를 품은 선지ㅎㅎ

해를 품은 달이 생각납니다.

마지막 뚝배기 비스듬 스킬을 써서

먹어줍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