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대구 40년 전통의 유창반점에서 중화비빔밥을 먹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4. 1.
반응형

대구 40년 전통의 유창반점에서

중화비빔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생활의달인 매니아로써

생활의달인에 나온 음식점은 항상 찾아가기때문에

마침 대구에 갈일이 있어서

지난주 월요일에 나온

대구의 중화비빔밥 달인의 집인

유창반점에 다녀왔습니다.

다 먹고 난뒤에 모습입니다.

궁금하시지요?

지난밤에 멋모르게 저녁 7시에 가면

사람 없을줄 알고 갔는데

재료소진됬다고 문이 닫혀있어서

발걸음을 뒤로 했는데

제가 평일 12시에 딱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저렇게 나있었습니다.

방송파워는 어쩔수 없지요

그래도 혼자 왔다고

혼자 앉는 자리 주시네요 ㅎㅎ

덕분에 조금 일찍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기다리는데 10분

음식나오는데 30분 걸렸습니다.

중화비빔밥은 한번에 여러개 만들어서

주기때문에 5~6개가 한번에 나와서

30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메뉴판 확인!

이집은 중화비빔밥도 유명하지만

짬뽕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현재는 바빠서 다른 메뉴는 잘 안하시는것 같았습니다.

포장도 되는데

지금은 바빠서 안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꾼만두?

먹지는 않았지만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12시에 식당 도착해서

1시에 받아본 중화비빔밥!

중화비빔~빼에엠!!!!

비록 3대천왕집에 나온 중화비빔밥은 아니지만

백종원아저씨가 설명해준

기름에 튀긴 계란후라이!

알고 먹으니 더 재밌습니당

다음에는 3대천왕에 나온 중화비빔밥 집에 가봐야겠습니다.

열심히 비벼줍니다.

먹기전에 후기들을 보니

도대체 무슨맛일까?

오징어볶음이나 제육 맛일까?

했는데 냄새부터 매운향이 화~악

제 생각인데 후추를 많이 넣는것 같습니다.

자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음~이맛은

역시나 강한 후추향에 불맛을 베이스로 한

중국요리 맛입니다.

짬뽕과는 좀 다른 맛입니다.

진짜 맛있는 후추+불맛 입니다.

맵기는 매워요~ㅎㅎ

짬뽕 국물도 조금 주시는데

짬뽕 국물도 조금 특이합니다.

해물육수인듯 아닌듯 고기육수인듯 아닌듯

맛이 묘하네요ㅎㅎ

비빔빼에엠 한입먹고

바로 국물 먹으면 입에서 불이 나더라구요ㅎㅎ

짬뽕도 맛이 드시는 이유가 있네요

매우니까 계란 조각조각 내서

먹어줍니다 

어떻게?

야~무지게 얌얌얌!

매워도 맛있으니

계속 먹어줍니다.

땀 딱아주면서 ㅎㅎ

마지막 한입도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40년 전통의 대구 중화비빔밥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다음날 화장실이 걱정되네요;;

대구에는 유창반점 외에도 여러군데 있던데

다음에는 다른데도 가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