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나이키 베이퍼자켓을 구매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4. 1.
반응형

나이키 베이퍼자켓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정식명칭 나이키 베이퍼 자켓

품번 683612-010

저는 네이X 최저가로 구매했지요~ㅎㅎ

가격이 조금 있어서

나이키 옷은 한번사면 오래 입으니까

그점이 좋습니다^^

179/69 로써

평소옷은 100 입지만

나이키 옷은 105 입습니다.ㅎㅎ

딱 맞고 좋습니다.

일단 옷 자체는 자켓이지만

바람막이라기 보다는 너풀거리고

그냥 가볍게 러닝용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끝단 소매부분도 요렇게 되어있구요

소매 끝부분 안쪽에 살짝

구멍이 뽕뽕뽕 뚫려있는 안감이

있어서 통풍도 되는것 같습니다.

팔부분에 빛에 반사되는 부분도 있구요

밤에 빛에 반사되어서 사람있어요~

라고 알려주는 그런 기능인것 같습니다.

나이키의 스우시~

허리끈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주머니는 양쪽에 두개

지퍼 손잡이에도 나이키가 표시되어있네요

안쪽에는 주머니라 하기에는 뭐하지만

공간이 있긴 있습니다.

등 옆구리 부분에는

통풍기능이 있어서 

구멍이 송송송송송 나있습니다.

얇아요 ㅎㅎ

어깨와 등을 연결해주는 부분에는

요렇게 구멍이 나있어서

등에서 나는 땀을 배출시키고

바람을 들여보내주는 것 같습니다.

요렇게 구멍이 나있습니다.ㅎㅎ

105는 XL 엑스라지 입니다.

쉴드!

나이키 쉴드 옷감은 바람이나 물에 저항성이 있고

짓궃은 날씨에도 잘 버틴다고 되어있네요

품번과 호칭!

러닝자켓인것 같네요

모자도 탈부착 되고

끈조절도 됩니다.

아 단 한가지!

황당했던 것!

지퍼가 제가 평소에 입는 옷과 반대라는 점!ㅎㅎ

그래도 옷이 맘에 들어서 좋습니다.


가볍고 입었을때 멋있고!

부담없이 입을수있는 나이키 베이퍼 자켓!

잘 산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