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부산 동의대역 근처에 위치한 창구밀면을 먹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3. 25.
반응형

부산 동의대역 근처에 위치한 가야밀면 본점에서

가야밀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부산 내호냉면 밀면 시식기!

http://wani.ga/146

지난번 부산방문시 내호냉면 밀면을 먹어보고

또 다른 스타일의 밀면을 먹어보기 위해

가야밀면 본점을 가보았습니다.

동의대역에서 내려

5번출구로 나가는길입니다.

서울지하철도 잘되있지만

부산지하철도 너무 잘되있어서 탈때마다 항상 좋네요ㅎㅎ

동의대 5번출구 따단.

나와서 바로 돌아서

분식집 pc방 사이골목으로 가면~

요 골목이

분식집 pc방 사이 골목이죠.

골목에 들어가면 딱 왼쪽에

오늘의 목적지

가야밀면 본점입니다.

가야밀면 본점?이 맞나?

창구야!?????

가야밀면 사이에 동???

뭐지뭐지 여기 맞나 싶습니다.

일단 사진에서 많이 보이는 외관이라

그냥 들어갔습니다.

평일 저녁7시가 넘었는데도

손님은 저 혼자였습니다.

물밀면으로 선불결재!

부산분들은 밀면 잘 안드시나 봅니다.

저같이 다른지역 분들이나 여행겸 와서

먹는것 같습니다ㅎㅎ

식당이 넓은데

저 혼자 덩그러니ㅎㅎ

생수 육수는 셀프로 저렇게 먹네요

주문하면

바로 주방에서 만들어주시네요~

한 5분기다리니 물밀면이 나옵니다.

짜잔!

오늘의 저녁식사

물밀면 5000원

새콤달콤한 무절임~

오늘의 주인공

가야밀면

국물 색이 진하네요

요렇게 양념장을 먼저

계란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음~그냥 계란맛

양념장도 맛이 괜찮네요

돼지고기도 양념장에 찍어서 한입

살짝 돼지냄새가 납니다.

별로 신경안쓰니까 그냥 먹지요

면이 뭉쳐있어서 비비기 힘들어서

가위로 4등분 샤샤샥 컷팅하고

비벼줍니다.



자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여기는 지난번 먹었던 내호냉면 밀면과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특히나 국물이 말이지요

여기는 국물이 계피향?이 살짝 나는것 같았습니다.

한약 맛도 조금 나구요ㅎㅎ

상큼하게 오이랑도 한입

야~무지게!

면은 쫄깃쫄깃

돼지고기랑도 한입

야~무지게!

마지막으로 무절임도 한입

야~무지게!

4~5젓가락하니 다 묵어가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정말 밀면은 식당마다 다 다른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집 밀면을 또 찾아서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