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부산 서면에 위치한 토요코인 서면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3. 22.
반응형

부산 서면에 위치한 

토요코인 서면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서면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NC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한

토요코인 서면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토요코인 해운대2 숙박기

http://wani.ga/137

토요코인 부산역1 숙박기

http://wani.ga/145

토요코인 부산역2 숙박기

http://wani.ga/161

멀리 우뚝 보이는

토요코인 서면점!

이번이 3번째 입니다.

부산에 있는 5개 토요코인 중

3번째!

입구 깔끔합니다.

8시쯤 체크인 했는데

9시 넘어서도 많이들 체크인 하시더라구요ㅎㅎ

1층은 좁네요ㅎㅎ

벽 한칸에

주변 관광지도가 있습니다.

전포카페거리가 유명한가 봅니다.

비즈니스 호텔답게

노트북과 프린터가 설치 되어있구요.

저번에 만든 멤버쉽 카드로

체크인 하고 싶었으나

여기도 사용이 안된답니다ㅠㅠ

일단 카드키 찍고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4&5가 뭘 의미하는 걸까요-_-

다음에 숙박하면 직원한테 물어봐야겠습니다.

토요코인은 금연을 지향합니다.

멤버쉽 카드 보여줬더니

자세한 설명은 안해주십니다.

아시죠?

네 잘 알지요ㅎㅎ

7시에 조식먹으러 일어나야 합니다.

띡!

철컥!

열립니다.

2중으로 잠금장치가 되어있습니다.

언제쯤 제 멤버쉽카드로 불을 킬수 있을까요?ㅎㅎ

더블 A와 더블 B 가 있었는데

더블 B가 11000원 정도 더 비쌉니다.

차이가 뭐냐고 물어보니

방이 더 크답니다.

확실히 크네요

왜냐면 저렇게 탁자가 있기 때문입니다ㅎㅎ

탁자 딱 처음보고 황당하면서도 웃겼습니다.

토요코인에 어울리지 않는 탁자와 의자.

눈이 화려한 이불-ㅁ-

방이 넓은데 왜 티비는 작은 것입니까ㅠㅠ

가장 작은 것 같네요.

삼성이긴 합니다.

11000원 더 비싼 그 문제의 탁자와 의자

보면볼수록 황당 하고 재밌네요

창문은 10도 정도 열리네요

어차피 도심지라 창문 안여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방은 넓으나 화장실 크기는

어딜가나 공통!

수건도 4장 공통!

치약칫솔 2세트도 공통!

익숙한 조명도 공통!

액자와 옷걸이도 공통!

의문의 문-_-

방이 넓으니 문도 하나 더 있네요

관계자외 출입금지 문 ㅎㅎ

하룻밤 잘 자고 7시에 일어나

조식을 먹어야지요!

흰쌀밥~

김자반 김치 물김치 호박무침!

토요코인은 물김치가 제 입맛에 딱 맞네요

콩나물 무침

삶은 야채 순두부 소시지 샐러드 어린지(오렌지)도 있네요

소시지는 항상 똑같은 소시지.

죽도 있습니다ㅎㅎ

빵 2종류도 공통!

역시 오늘도 밥 많이

소시지 많이 먹지요

국은 북어국! 시원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금가지 해운대2 부산역1 서면을 가보았는데요

제 마음속의 순위는

해운대2 > 부산역1 > 서면 인것 같습니다.

이유는?

해운대2는 가장 최신 신축이고 

바로 앞에 해운대 바다가 있고

조식도 미묘하게 다르지만 더 좋고

머니머니해도 티비가 제일 큽니다.ㅎㅎ

다음에는 부산역2를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