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부산역 바로앞에 에 위치한 토요코인 부산역1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3. 17.
반응형

부산역 바로앞에 에 위치한 

토요코인 부산역1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부산 해운대2 토요코인 숙박기!

http://wani.ga/137

부산 토요코인 서면점 숙박기!

http://wani.ga/151

토요코인 부산역2 숙박기

http://wani.ga/161

이번 부산 숙박도 토요코인 입니다.

밤에 만나는 부산역의 모습!

Welcome to Busan!

부산 왔심니데이!

부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토요코인 부산역!

지나갈땐 몰랐는데 엄청 크네요ㅎㅎ

들어가기 30M 전!

두근두근~

싱글룸이 벌써 다 차서

더블룸에서 자보겠습니다.

로비는 역시 다른데와 같은 구조입니다.

1층 로비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되서 그런가봅니다.

요기는 카드키가 아니고 열쇠네요!

두근두근

요렇게 꽂아야지만 불이 들어옵니다.

처음에 모르고 왜 카드키 안주냐고 ㅎㅎ

오래되서 그렇답니다 ㅎㅎ

껄끔하게 키 꽂아줍니다.

더블룸의 모습!

좁지만 이제는 아늑합니다.

토요코인의 이불은 볼때마다 화려합니다.

1단 잠금장치밖에 없습니다.

옷걸이와 액자의 모습!

더블 침대라서 넓습니다.

침대는 더블이지요!

가습기는 왜여기있는지ㅎㅎ

흔한 책상의 모습.

열려있는 금고-ㅁ-

역시 조식시간은 공통입니다.

7시부터~

토요코인의 조명 ㅎㅎ

티비는 삼성이네요 ㅎㅎ

화장실은 깨끗합니다.

그래도 구석구석 오래됨이 뭍어 나옵니다.

칫솔과 치약세트

토요코인 치약은 상큼한 맛입니다.ㅎㅎ

수건도 넉넉하고요~

1층에서 빗과 비누를 챙겨왔지요

오늘 화이트데이라 사탕도 줍니다.

센스있는 토요코인!

제가 체크인하면서

큰맘먹고 15000원의 가입비를 내고

회원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 혜택들을 누릴수있게 되었습니다.ㅎㅎ

재밌는것이

사진은 그 자리에서 바로 찍어서 줍니다.ㅎㅎ

쩔은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지요

그래도 귀엽게 잘 나온듯 합니다 ㅎㅎ

카드는 다음날 체크아웃할때 받으시면 됩니다.

재촉하면 10분이면 해주긴 해주네요 ㅎㅎ

만족^^

다양한 혜택과 주의사항을 읽어보구요!

엘리베이터 안입니다.

21층 까지 있네요 ㅎㅎ

특이한것이 얼움정수기도 있네요

하룻밤 잘자고 조식먹으러 왔습니다.

여기는 부산역과 가깝다 보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특히나 일본사람들이 많네요

7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북적북적!

김무침, 백김치가 나왔네요

김치와 어묵조림

부산이라 어묵조림이 나오는듯 합니다.

알수없는 채소무침

특이한 것이 죽도 있네요

샐러드와 과일~

국은 미역국이 나옵니다.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

소시지도 챙겨야지요~ㅎㅎ

잘 먹어보겠습니다.

요렇게 부산역을 보면서 먹어줍니다.

어떻게요?

야~무지게 얌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이상 토요코인 부산역1 숙박기를 마치겠습니다.

부산에 있는 토요코인을 다 숙박하는 그날을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