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진주성 바로 앞에 위치한 진주게스트하우스 에서 숙박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3. 12.
반응형

진주성 바로 앞에 위치한 

진주게스트하우스(더패밀리호텔)에서 숙박해보았습니다.


진주성 바로 앞에 위치한

진주 게스트하우스(더 패밀리 호텔)입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격은 39000원 49000원 그 정도 입니다.

골목골목이 많아서 헷갈립니다.

그리고 주면에 모텔도 많고

역시 네이버지도로 잘 찾아가시면 됩니다.

세련된 모습의 외관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커피마시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문앞을 지키는 해태상 2개!

나중에 주인아주머니와 얘기해주신건데

화재가 무서워서 해태상을 구매하셧다고 하시네요ㅎㅎ

로비에는 두꺼비 상도 있습니다.

왜냐면 물때문이라고 하시네요ㅎㅎ

아무튼 주인아주머니가 아주 유쾌하십니다^^

그 전에 숙박한 이용객들이

후기들을 메모로 남기고 간 게시판입니다.

아기자기한 것이

게스트하우스를 처음 가보는 저는 신기할뿐입니다.

처음에 아무도 안계서서

주인아주머니께 전화드렸더니

금방오시네요

게스트하우스 근처에 거주하시고 계신다네요~

게스트하우스의 주방겸 응접실?! 입니다.

뭔가 잘 차려놓은 카페 같은 분위기 입니다.

분리수거함도 있고

수건도 있고 구급약도 있고!

나중에 또 얘기들어보니 지하에는

카페를 만드신다고 하시네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아침을 해먹는 주방!

응접실?! 바로 옆입니다.

다양한 커피와 차가 구비되어있구요

아침을 책임질 다양한 쨈과 크림

어륀지 쥬스.

아침에만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서랍을 열면 식기와 빵이 있습니다.

설거지는 본인이 하셔야 됩니다.

계란후라이도 해먹을 수 있네요~

주방옆 식탁입니다.

방 배정을 받고 올라갑니다.

4층까지인데 저는 2층에 배정받았습니다.

2층 계단 앞에는 컴퓨터와 프린터가 준비되어있고

3층에는 다도세트

4층에는 안마의자가 있습니다.

안마의자는 공짜입니다 ㅎㅎ

비밀번호를 받아서 번호키 누르면

방문을 열면 바로 방문이 2개 보입니다.

왼쪽은 침실, 오른쪽은 화장실~

신발장에 바로 거울과 헤어드라이기가 있습니다.

탁자가 하나 있으면 좋을듯 싶습니다.

헤어드라이기가 위태위태합니다.

화장실의 모습.

저는 숙박시에 화장실을 굉장히 유심히 보는데

주인아주머니가 매일 청소하셔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그런데 냉기가 도네요 ㅎㅎ

수건도 넉넉하고 샴푸 바디워시 치약 클렌징폼은 다 있습니다.

칫솔은 없구요!

오늘의 침실.

1인 침대인데 2인까지 잘수가 있습니다.

모텔 침구와는 달리 깨끗하고 관리가 잘된 느낌입니다.

티비와 냉난방기와 수건 냉장고 입니다.

티비뒤에 공유기도 있구요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보일러는 중앙에서 주인아주머니가 뜨뜻하게 넣어줍니다.

귀여운 탁자도 있습니다.

옷걸이는 무난무난.

텅텅비어있는 냉장고~

1층에 정수기 있습니다.

티비탁자를 열어보니 거울과 빗, 멀티탭이 있습니다.

침대 옆에 탁자에는 책이 있습니다.

물론 읽지는 않았습니다.

저녁에 주인아주머니와 얘기를 많이 나눠봤는데

참 재미있고 정이 많으신 분이었습니다.

그간 있었던 일들을 쭈욱 얘기해주시고

진주성 얘기도 해주셨는데

반드시 주인아주머니께 진주성 스토리를 듣고

진주성을 가보시면 그 감동이 더더더더더 느껴지실겁니다.

주인아주머니 말씀으로는 일본관광객들이

많이 오신다고 하시네요

실제로 한분 봤습니다ㅎㅎ

아무튼 진짜 게스트하우스를 좋아하셔서 이렇게

애정을 가지고 관리하시는 모습이 아주 멋있었습니다.

아침에 나와서 다시 찍어본 전경입니다.

잘 쉬다가 갑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