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헤지스의 캐시미어 머플러(존스톤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by 새우깡다구쓰 2017. 2. 8.
반응형

헤지스의 캐시미어 머플러(존스톤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포장도 딱 해서 옵니다.

헤지스에서 직수입한

존스톤스 오브 엘긴(Johnstons of elgin)의

100% 캐시미어 머플러 입니다.

품번은 HZ1M6F901 입니다.

포장도 딱 해서 옵니다.

선물용으로도 포장이 됩니다.

저는 제가 쓸거라서 기대는

안했는데 ㅎㅎ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어쨌든 저한테하는 선물이니까요 ㅎㅎ

딱 열면 초록빛 머플러가 눈에 확 띕니다.

5가지 색이 있는데 다 품절되고 

남은건 초록색뿐이었습니다.

그런데 초록색도 직접 보니 곱습니다.

존스톤스 오브 엘긴(Johnstons of elgin)

엘긴이 무엇인지 네이x에서 검색해본 결과!

영국, 스코틀랜드 북부, 그램피언 주 북부의 도시.

[다른이름]엘긴셔 Elginshire, 인구 1만 9천명.

양모 공업이 주이며, 중세의 장대한 교회가 있음.

스코틀랜드의 유명한 브랜드!

존스톤스 오브 엘긴이 캐시미어 쪽으로는 유명하다고 합니다.

촘촘한 짜임에 부드러운 캐시미어 100% 머플러.

당장이라도 목에 걸치고 싶습니다.

정말 부드럽습니다.

헤지스의 트레이드마크 강아지.

요렇게 코디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하루라도 더 머플러를 매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