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31. 제니베이커리와 스타벅스 수박쥬츠를 먹어보자!

by 새우깡다구쓰 2016. 10. 18.
반응형

제니베이커리와 스타벅스 수박쥬츠를 먹어보자!


마약쿠키라 불리는 제니베이커리의 쿠키와


홍콩에서만(?) 판매한다는 수박쥬츠를 안 먹어보고 가면 섭섭할 것 같으니


먹어보자!



제니 베이커리.


유사 쿠키가 많다고 조심하라는 얘기를 들었다.


조심하자.


센트럴 역 근처에 있는 제니베이커리.



왜 제니일까.


쿠키만든 사람 미국이름이 제니인가부다.


간판에는 곰돌이도 있다.



딱 메뉴판 있고 쿠키만 판다.


역시 여행객들은 하나씩 사간다.


벽면에는 유사제니쿠키를 조심하라고 안내표지도 있다.




캐시 온리, 환불불가.


들은 얘기로는 한사람당 많이 사면 되팔이 한다고


일인당 개수를 제한한다고 들었다.


하여간 유사 제니쿠키도 있는 걸로 봐서는 되팔이도 많은 것 같다.


봉지도 1원이다.


무난하게 소짜로 2개 구매.


그냥 봉지 없이 깡통채로 들고 다녔다.


도대체 어디서 만들어지고 유통되는지 궁금하다.



이 곰돌이는 바뀐다고 한다.



홈페이지도 있다.


QR마크도 있다.


주소를 나타내는 것 같다.



영어로 되어있으니 보기가 편하다.


음~100% 홍콩에서 제조된다.


<출처 : WWW.JENNYBAKERY.COM>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BUTTER FLOWER, SHORTBREAD, RASIN OAT, COFFEE FLOWER.


4가지다.



4가지 맛의 성분표도 나와있다.


나는 버터, 커피, 초코, 바닐라 맛인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커피랑 버터는 알겠는데


나머지는 잘 모르겠다.




영양성분표도 나와있는 제니쿠키.


유통기한도 있는데 한달이다.



캐리어에서 뒹굴더니 가루가 많이 생겼다.


쿠키가 참 빼곡히도 찼다.


BUTTER FLOWER는 버터링맛


SHORTBREAD는 진한 버터링맛


 RASIN OAT는 곡물맛나는 초코맛


COFFEE FLOWER는 커피맛이다.


손으로 집어 먹으면 부스러기가 달라 붙는다.


쿠키는 입안에 넣으면 향이 나면서 부드럽게 혀에 안착된다.


주의할점은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목맥힌다.


자꾸 손이가고 그러지는 않는다.



번외로 제니쿠키 사고 더워서 들어갔던 스타벅스에서 사먹은


수박쥬츠!


사람들이 수박쥬츠는 꼭 먹어보라고 해서 사먹어봤다.


왜 맛은 얘기해주지 않았는지 이제와 깨달았다.



증말 수박맛이다.


약간 덜익은 수박을 물과 갈아주는 맛이다.


정말 덜익었다.


그래도 홍콩에서만 판매한다니 희소성이 있어서 먹었다.


다 먹으니까 배부르다.


끝.

반응형

댓글